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재밌어요
|
||
선생님 유머러스 하셔서 재밌을 때가 많고 친절하셔서 좋아요 화학이 어렵긴 하지만 안할 수가 없는 과목이어서 힘들어도 열심히 들었습니다. 화학은 본인이 공부하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예습복습 필수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