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좋아요
|
||
강의력도 좋으시고 문제 설명도 잘해주셔서 이해가 잘돼요 적분이 좀 어렵긴 하지만 꾸준히 하니까 점점 감이 잡히는 거 같아요 항상 열심히 수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과생이라면 꼭 들어야 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