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JLPT
|
||
저 합격했습니다!
시작하면서 합격할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했는데 결국 합격 인증하는 날이 오네요 ㅎㅎ수업 하나하나에 열정을 쏟아내신 선생님을 믿고 따라오기를 잘했어요 ㅎㅎ 합격할 수 있도록 끝까지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