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합격후기
|
||
종로캠퍼스 N2 토요집중반 김숙경쌤 수업듣고 합격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수업듣는거라 걱정많이했는데 오랜 기간 가르쳐오신 선생님노하우의 가르침으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쌤.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