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센세!!!! : )

벌써 4단게 없어졌네요 ㅠ

3월부터 3개월이나 만난 센세!
너무나 활기차고 재미난 수업에 푹 빠져 있었는데 ㅠ
벌써 헤어짐이라니 아쉽네요!

일본어가 갈수록 재미있어서, 
브릿지도 참 기대가 되는데, : D
벌써 베이직 4단게를 끝낼 시점에 와 있다니,
시원섭섭하기는 하지만, 우리는
세컨드 스텝에서 또 만날 꺼니까요,ㅋㅋㅋㅋ

4단계 마무리 잘 하고,
다음주부터는 주말에 뵈요 : -)
전체 댓글 (2)
수강후기 댓글
괜찮아요!!! 견딜 수 있습니다요,ㅋㅋㅋ 푹~ 쉬시고 토요일에 뵈용,ㅎ
rubytopaz6 2010.07.01
희경상~ 1,2,4단계를 나한테,,, 걸걸한 목소리 듣느라 수고 많았어요~ 브릿지가서도 열심히 하고 토요일에 다시 4시간동안 귀좀 아프겠어요ㅋㅋㅋ 목소리를 좀 줄여야하나,,,?ㅋㅋ
김혜영 2010.06.2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