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센세-
|
||
|
용민 선생님- 덕분에 일본어 많이 늘어가고 있다고 칭찬 받았어요 ^^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고, 재미있게 공부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더위조심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