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제갈문선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입뽀입뽀 2단계쯤에서 잠시 뵈었다가 군군1단계에서 다시 뵙게되었는데,,,


여러모로 일본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수업 시간내에 자신감 잃지 않도록 배려해주셨고,,아울러 제가 공부하게 된 계기가 된


일본 문화 부문 에서도 많은 말씀 해주셔서 도움되었구요...


선생님 말씀처럼 공부라고 생각 안하고 마치 내가 일본인이 된 것처럼 말하고 행동하는


자기최면(???) 방식을 택한 저에겐 더욱 더 선생님의 수업 STYLE이 감사하더군요 !!!


마치 골프에서 잘친 샷이 클럽에 " 쫙" 묻어 나간다고 나 할까요... ㅎㅎ


끝으로 교재 + 동영상+ 수업+ 숙제을 반복함으로서 아주 조금씩 발전되는 저 자신을 보며


그동안의 선생님의 수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언젠간 유창한 일본어로 선생님과 대화 할 그런 날을 위해 지금의 각오 더욱 더 다져봅니다.


건강하시고 ...  happiness be with you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