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페라페라 네이티브 2단계 들었습니다.
|
||
|
우여곡절 끝에 결국 2단계까지 들었습니다 ! 최근 실력이 늘지 않고 있는 것 같아 많이 걱정했었는데 언제나 격려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탓에 더 열심히 했던 것 같네요. 숙제도, 예습도, 복습도 열심히 하지 않던 나쁜 학생이었지만.. ㅎㅎ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모두 잘 따라오도록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의 엄청난 능력 덕에 감동해버렸습니다 ... ㅎㅎ덕분에 잘 따라갔던 것 같구요. 앞으로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 4단계에서 다시 뵐게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