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페라페라 네이티브 2단계 들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결국 2단계까지 들었습니다 ! 


최근 실력이 늘지 않고 있는 것 같아 많이 걱정했었는데


언제나 격려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탓에 더 열심히 했던 것 같네요.


숙제도, 예습도, 복습도 열심히 하지 않던 나쁜 학생이었지만.. ㅎㅎ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모두 잘 따라오도록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의


엄청난 능력 덕에 감동해버렸습니다 ... ㅎㅎ덕분에 잘 따라갔던 것 같구요. 


앞으로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  4단계에서 다시 뵐게여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