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이제서야 후기 남기네요.

직장에 다니면서 하루하루가 무료하고, 덧없음을 느꼈을때 뭔가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한게 일본어였어요.


수업이 지루하고 힘들었다면 지속적으로 하기 어려웠을 텐데 100분이라는 시간이 휙~휙~ 지나가더라구요.. 아마도 정우석 선생님의 수업 방식이 저랑 딱 맞았던거 같아요^^


 현재 입뽀입뽀 3단계학습중인데 수업시간외에 따로 시간을 할애하지 않아도 진도를 따라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분명히 해맸다면 중도 포기 했을거예요~ ㅎㅎㅎ


현재까지 직장에 다니면서도  불편함 없이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꾸준하게 다닐수 있게 재밌게 강의 해주신 정우석 선생님 감사합니다^^


특히 가장 감사한건 서툴게 천천히 대답해도 끝까지 들어주시고, 혼자 힘으로 할 수 있게 해주셨다는 거였어요.  그 덕분에 현재도 얼버무리지 않고 자신감있게 끝까지 문장을 만들 수 있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할게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