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열정적인 강의 인상깊었습니다.

김교희 선생님~!


 


한달에 10번 있는 수업중에 4번이나 교차수강을 하게 되어 6번밖에 뵙지 못하였지만!!!


 


열정적인 강의가 뇌리에 쏵쏵 박혀 있습니다.


 


시험대비로 시작한 일본어가 아니어서 남들과는 다르게 재미가 앞서야 꾸준할 수 있었기 때문에 선생님의 수업이 완~~~~전 짱이었어요~


100분이라는 시간을 즐겁게! 재밌게! 알차게!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마지막 과 강조 하셨던거~~ 다행히 잘 숙지해서 3단계 시작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어요. 감사드려요^^


다음주에 숙제 폭탄.. 들고 찾아뵐게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