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입뽀입뽀 2단계 김교희선생님 좋아요 엄청엄청

4월에 입뽀입뽀 2단계 김교희쌤께 배웠습니다~

선생님께서 항상 재미있고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복잡한부분도 어려움없이 잘 배웠습니다~~~~

정말 수업시간 내내 웃으면서 즐겁게 배웠어요

틀린부분도 친절하게 고쳐주셔서

부담감없이 기대하는마음으로 학원다녔어요>_<

선생님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