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
|
|---|---|---|
|
입뽀입뽀 2단계 김교희선생님 좋아요 엄청엄청
|
||
|
4월에 입뽀입뽀 2단계 김교희쌤께 배웠습니다~ 선생님께서 항상 재미있고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복잡한부분도 어려움없이 잘 배웠습니다~~~~ 정말 수업시간 내내 웃으면서 즐겁게 배웠어요 틀린부분도 친절하게 고쳐주셔서 부담감없이 기대하는마음으로 학원다녔어요>_< 선생님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