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정우석 선생님 감사했습니다~~~

처음으로 일본어 배웠는데

선생님께서 정말정말 정확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이해도 잘되고 머리에 쏙쏙 박혔어요

선생님 덕분에 일본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회화시간에 틀리거나 느리게 말해도 기다려주셔서

스스로 할 수 있었고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