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정우석 선생님 감사했습니다~~~
|
||
|
처음으로 일본어 배웠는데 선생님께서 정말정말 정확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이해도 잘되고 머리에 쏙쏙 박혔어요 선생님 덕분에 일본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회화시간에 틀리거나 느리게 말해도 기다려주셔서 스스로 할 수 있었고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