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이유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1개월 완성반이라 약간 겁을 먹고 등록했는데, 이유진선생님의 활기차고 꼼꼼한 지도로 어느새 1개월이 후딱 지나갔고 무리없이 잘 따라갈수 있었던 것같습니다.
또한
항상 밝은 분위기에서 수업이 진행되서 거의 한시간 반인 수업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