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늦게 올려요!~~~~
김교희선생님.감사했습니다.
수업시간이 재미있고..웃으면서...조금씩의  구수한 사투리에..일본어공부시간이 즐거웠습니다.
첨 긴장했던거 와달리..중간중간  포인트와  힌트와 경험과 함께..알려.주셔서 쉽게..배울수 있는수 있는
단계였습니다.또,기회가 된다면 함께 만났으면 좋겠네요!ㅎㅎ
오히려...제가 집중력만큼  선생님수업에...맞는학생일지는  모릅니다.
그래도..머리에 쏙쏙~~~~들어가도록...세밀한 수업..감사했습니다.
전에  정우석선생님께...수강후기  못 드려서 죄송하네요....!선생님께도 고맙고  감사했다고  전해주세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