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4단계
|
|
|---|---|---|
|
늦게 올려요!~~~~
|
||
|
김교희선생님.감사했습니다.
수업시간이 재미있고..웃으면서...조금씩의 구수한 사투리에..일본어공부시간이 즐거웠습니다. 첨 긴장했던거 와달리..중간중간 포인트와 힌트와 경험과 함께..알려.주셔서 쉽게..배울수 있는수 있는 단계였습니다.또,기회가 된다면 함께 만났으면 좋겠네요!ㅎㅎ 오히려...제가 집중력만큼 선생님수업에...맞는학생일지는 모릅니다. 그래도..머리에 쏙쏙~~~~들어가도록...세밀한 수업..감사했습니다. 전에 정우석선생님께...수강후기 못 드려서 죄송하네요....!선생님께도 고맙고 감사했다고 전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