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타키타 선생님의 1단계 수업을 듣고

페라페라 단계 무리없이 들을 수 있을 줄 알았습니다.


점점 갈수록 복습과 예습도 할 시간이 없어서 처음에만 예습을 하다가 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다시 단계를 내려와서 듣게 되었어요


언어라는 것은 정말로 노력이 필요한 것 같아요


한달동안 수고많으셨어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