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
|
|---|---|---|
|
타키타 선생님의 1단계 수업을 듣고
|
||
|
페라페라 단계 무리없이 들을 수 있을 줄 알았습니다. 점점 갈수록 복습과 예습도 할 시간이 없어서 처음에만 예습을 하다가 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다시 단계를 내려와서 듣게 되었어요 언어라는 것은 정말로 노력이 필요한 것 같아요 한달동안 수고많으셨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