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미카미 센세 아리가또~
|
||
|
3월에 듣고 4월에 재수강까지 두번이나 들었는데 이제야 수강후기를 남깁니다. 죄송스러움..;; 항상 즐겁게 그리고 다양한 회화주제로 학생한명한명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jlpt 시험 준비때문에 상담했을때도 친절히 알려주셨고ㅜㅜ 앞으로 2달이 채 안남았는데 열심히 준비해서 n3꼭 붙을게요ㅎㅎ 센세도 1단계 수업 간바떼요ㅋㅋ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じゅぎょうがんばってよ! わたしもしけんがんばりま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