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미카미 센세 아리가또~

3월에 듣고 4월에 재수강까지 두번이나 들었는데

이제야 수강후기를 남깁니다. 죄송스러움..;;


항상 즐겁게 그리고 다양한 회화주제로 학생한명한명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jlpt 시험 준비때문에 상담했을때도 친절히 알려주셨고ㅜㅜ


앞으로 2달이 채 안남았는데 열심히 준비해서 n3꼭 붙을게요ㅎㅎ

센세도 1단계 수업 간바떼요ㅋㅋ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じゅぎょうがんばってよ!

わたしもしけんがんばります!!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