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
||
|
시사를 선택한거 너무 잘햇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쁘시고 친절하시고 수업시간에 선생님의 그 우렁찬 목소리 머리속에 잘 기억 되라고 선생님의 몸짓하나하나에서 하나라도 더 배워주실려는 선생님의 그 마음이 느껴지며 귀에 쏙~들어오게 이해하기쉽게 너무 너무 잘 배워 주셔서 항상 선생님의 그 열정에 감동받으면 수업을 더 열심히 듣고 잇엇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