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시사를 선택한거 너무 잘햇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쁘시고 친절하시고 수업시간에 
선생님의 그 우렁찬 목소리
머리속에 잘 기억 되라고 선생님의 몸짓하나하나에서
하나라도 더 배워주실려는 
선생님의 그 마음이 느껴지며
귀에 쏙~들어오게
이해하기쉽게 너무 너무 잘 배워 주셔서 
항상 선생님의 그 열정에 감동받으면 수업을 더 열심히 듣고 잇엇어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