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サカイトモミ先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사카이 토모미 선생님,


항상 수업 시간이 정확하고, 열심히 준비해오신 흔적이 보이신.


무엇보다 수업이 끝나고서도 시간이 남으면 한시간이고 두시간이고 질문에 대답을 잘 해주시는.


학생이 많아서 말할 기회가 별로 없을 때는 한 명 한 명 배려해주시는 모습도 보았구요,


프리토킹의 주제를 정해서 하는 수업도 좋았지만, 학생이 없을 때는 과감히 프린터물을 제껴버리는,


그런 과감함도 좋았구요, 수업도 상당히 재밌는 편입니다.


비록 한달 밖에 수업을 듣지 않았지만, 언제나 라인으로 질문을 하면 친절히 받아주시는^^


일본어를 어느 정도 공부해서 일본인과 회화를 하고픈, 실력을 늘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