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화목금
한달이 벌써..

한달이 이렇게 빨리..

일본어 좋아하는 아들 학원등록 따라 갔다가..

즉흥적으로 일본어를 시작한 늦깎이 학생 박은숙입니다.

히라가나도 모르고 무식이 용감이라고.. ㅎㅎ

첫수업에 히라가나를 쓰는게 아니라 그리던 내가

일본어 문장을 쓰고, 말하다니..

제갈쌤 덕분이죠.

샘은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게 하는 힘이 있는것 같아요

단어하나도 큰 동작을 곁들여 설명해 주시니 귀에 쏙들어오고

저절로 외어지는 느낌..

학생을 적극 참여시켜 수업을 집중하게끔하고

짧지 않은 90분.. 언제 지난지도 모르고.. 재밌는 수업이었습니다.

특히 저처럼 일본어를 처음하시는 분에게 강력 추천...

덕분에 일본어가 재밌어졌고요..

녹슨머리 삐걱되며..40대 중반의 아줌마의 힘을..

2단계도 선생님과 같이 가서 기쁘구요..

열심히 하겠슴더..

전체 댓글 (1)
어느덧 2단계에 접어든 지금의 은숙さん을 보면 1단계때 히라가나도 모르던 그분이 맞나 감탄을 금치 못한답니다^^ 집에서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지 하루하루 지나갈때마다 그 모습이 눈에 선하답니다~다른 분들 회화 할때도 조용조용 회화 시도하시는 모습이 정말 적극적이고 멋지세요!! 2단계도 지금처럼만 열심히 하셔서 또 한달이 지나고 엄청 발전한 모습으로 3단계 가자구요~화이팅입니다!!>_
제갈문선 2013.06.0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