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월수금
재미있는 입뽀입뽀1단계 (제갈문선쌤♡)
일본어 공부 제대로 해보겠다고 다짐한지 벌써 1달이 훌쩍지나가버렸네요!
히라가나만 알고있었던 제가 어느새 긴 문장도 말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아요^^ 조금만 더하면 마구마구 이야기할 수있을 것같은 자신감이!!ㅎㅎㅎ
항상 세심하게 봐주시는 제갈문선선생님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첫 개강날을 잘못알고 있어서 늦게 등록해서 어색어색해 하던 저에게 이름표를 건네주시면서 기분좋게 수업해주시던 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요!ㅎ 처음 단어외우는 시간을 주시면서 수업해 주셨던게 몸에베어서 시간날때마다 단어장 챙겨보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되었어요 ㅎ 지나가는 차를 보면서 이찌니산용 이러고 있는 모습까지..ㅋㅋ 시간이 갈수록 외워야할 단어가 많아지지만 이건 어느언어나 마찬가지니.. 열심히하겠습니다 ^^* 한 과 한 과를 배우면서 문법에대한 지식이 차곡차곡 쌓이는 기분이라서 되게 뿌듯하고 잘못표기하는 히라가나도 예쁘게 교정할 수있도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일상 회화표현 배우는 것도 좋고 일본에대한 이야기 들려주시는 것도 너무 좋습니다!  회화수업인 본질에 맞게 쓰는거보다 말하는 수업 위주여서 너무너무 즐겁게 하고있어요!
2단계도 열심히 해서 유창하게 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항상 이러저러한 사정때문에 변경하는 시간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ㅠ.ㅜ 감동감동 다음번엔 프라푸치노 말고 아이스초코로 꼭!!ㅎㅎ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1)
와아~정성스런 후기 감사합니다^^/ 시간변경을 해서라도 결석 절대 안하시는 주희さん~항상 멋진 웃는얼굴로 와주시니, 회화 할때마다 저도 입꼬리가 살살 올라간답니다^^/ 1단계만큼 2단계도 열심히 합시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ㅁ/~
제갈문선 2013.06.0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