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 BASIC 입뽀입뽀 2단계-월수금
제갈문선 선생님 쉽고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입뽀입뽀 2단계 수강하고, 현재 3단계 월,수,금반 듣고 있는 김윤지입니다.

이제 슬슬 문법..동사 형용사 명사들이 난무하고, 너무 헷갈려서 벅차긴 하지만

항상 열정적이고, 쉽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퇴근하고 너무 피곤해서, 학원을 빠질까하는 유혹도 숱하게 있었지만,

학원가는 20분만 유혹에서 잘 견뎌내고 선생님 강의를 듣다보면 그런 생각이 싹 사라져서

야근 때문에 한 번 결석 말고는 학원 가는게 재밌어서 꾸준히 다닐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3단계도 선생님께 듣게 되어서 너무 좋구요^^

앞으로도 쉽고 열정적인 강의 부탁드립니다.

2단계 수업 너무 감동이었습니당

전체 댓글 (1)
저녁 늦게 피곤하실텐데, 항상 같은 자리에서 웃음 잃지 않으시고 열심히 하시는 윤지さん~~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3단계도 지금처럼 열심히 합시다!! 화이팅!
제갈문선 2013.06.0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