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화목금
|
|
|---|---|---|
|
제갈문선 선생님께 드린 고마운 편지❤❤
|
||
|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일을 하고 있는 중국인입니다. 한국말도 아직 낯선 제가 한국에서 일본어를 배우는 일은 정말 적지 않은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열정과 따뜻한 가르침으로 지난 한 달이 즐거웠습니다. 우선 1단계를 통과시켜주셔서 너무너무 감사 드립니다. 열성적이신 선생님의 제2외국어로 제3국의 늘 새로운 내용을 해석해주시면서도 앞에 배웠던 문법을 복습시켜주는 수업 방식이 저 같은 직장인에게 참 좋은 선생님의 수업이 항상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 되어서 그만큼 가벼운 마음으로 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언어만 가르치는 게 아니라 일본 문화까지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문장 표현이나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열심히 가르쳐주신 제갈문선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2단계에서도 |
||
|
이 문장을 보고 그 누가 중국인이라고 생각하겠어요!! 한국사람보다 더 훌륭한 한국어를 구사하시는 려さん, 지금도 '저 중국인이에요'라고 처음으로 고백(?)하셨을때의 쇼크를 잊지 못한다니까요!!^^ 외국어로 외국어를 접한다는것이 많이 힘드시겠지만, 그만큼 열심히 하시니 2단계도 걱정 없을거에요^^/ 이번 2단계도 열심히 합시다^ㅡ^/
|
제갈문선 | 2013.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