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현주쌤 최고,,,
|
||
|
현주쌤 수업 듣고 열심히만 하면 점수 오르는건 확실합니다… eju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들으세요!
요약 하는 습관을 기르게 돼서 독해할 때 오답이 줄어가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