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이 수업 최고!
|
||
|
저는 이 수업 계속 듣습니다! 시간없는 회사원에게 최고! 선생님의 열정에 배우게 됩니다!! 이 수업이 없었으면 아마 일본어 지금 벌써 완전히 잊어버렸을 겁니다. 숙제 없이 선생님께서 리드해주십니다. 일본러 학습 및 유지를 위해서 최대현 선생님 수업 추천하고 싶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