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1시간 30분이 13분 같은 핵심강의
|
||
|
선생님에게 수업을 들은 한달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는데, 그 시간이 모두 헛되이지 않았다고 느껴졌던게 복습을 하거나 응용을 할 때 수업 때 배운 핵심 내용들이 선생님의 설명으로 콕콕 기억이 다 나는 핵심 그 자체 강의입니당 선생님에게 더 어려운 부분들도 배우고 싶어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