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기초 잡기에 딱!
|
||
완전 일본어 노베이스 맞춤용 강의입니다. 참여형 수업 방식이라 집중도 훨씬 잘 되고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너무 재밌게 들었습니다. 난이도도 너무 어렵지 않아서 일본어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