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최고였습니다
선생님이 섬세하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자연스럽게 열심히 수강했습니다 도움 많이됬어요!
5시10분에 진행되는 자습시간에는 모르는 부분을 1대1로 질문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디테일하게 질문이 가능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본수업에 독해와 한자도 기억하기 쉽게 팁도 많이 주시고 기억에 남을 수 있게 수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