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황지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선생님 덕분에 합격 할 수 있었습니다
훌륭한 수업과 쪽집게 강의로 합격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특히 약했던 언어지식과 독해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이 없었으면 합격 할 수 없었을거예요! 선생님 수업으로 jpt시험도 800점을 받았습니다 Jlpt뿐 아니라 jpt에도 도움이 됬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