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주종관쌤 최고
|
||
수업시간에 문제도 많이 풀게되고 단어 한자정리까지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11월시험전까지 열심히해서 좋은성적 내겠습니다 항상 열의갖고 강의해주시는 주종관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