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기출문제반 도움돼요
|
||
|
아침10시부터 모의고사 형식으로 수업 시작돼서 실전감 익히는데 좋은거같아요 모고풀고 해설하고 또 독해프린트까지 풀고 스파르타라 좋아요ㅋ 시험직전까지 열심히 수강해서 좋은점수 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보다 열의갖고 강의해주시는 주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