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10단계도 감사했습니다:)
|
||
|
9,10단계 들으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몰랐거나 헷갈리는 문법도 배우면서 틀리게 쓰던 문장도 바로 잡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프리토킹 좀 무섭지만 선생님께 배운 내용 복습하면서 잘 적응해보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