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기초를 꼼꼼히 다질 수 있는 수업!
|
||
|
고3 때 수학을 포기하고 기초를 어떻게 다져야할지 막막했었는데 처음부터 심화까지 아주 세세하게 가르쳐주셔서 한 달 동안 개념을 잘 다질 수 있었습니다!! 책에 있는 문제뿐만 아니라 좋은 자료도 나눠주셔서 eju 수학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도 알 수 있었고 앞으로도 계속 수강하고싶은 강의입니다! 한 달 동안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