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강의뿐만아니라 학생들도 잘 챙겨주시는 김수빈선생님
|
||
강의내용도 정말 알차고 학생들이 잘 헷갈려하는 부분도 자주 언급해주셔서 잘 정리하면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 개개인의 약한 부분도 잘 알고 계셔서 그런 부분을 더 보완하게끔 잘 챙겨주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