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ぺらぺら. 7단계 야마기시센세~
|
||
|
한달동안
시간가는 줄 모르게 재미있게 공부했어여~ 각과마다 중요한부분 잘 챙겨주시고, 일본이야기도 해주셔서 더욱 흥미가 생겼습니다~ 남은과정도 화이팅! 야마기시 센세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