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せんせい こんばんは
|
||
|
실망한적 없는데...ㅋㅋ 수업은 남은 5번을 더 재밌게 하면 되니까~~ 열심히 마무리 해봐요~~^0^/
|
안경미 | 2009.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