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せんせい こんばんは
 

せんせい こんばんは
윤민선 입니다~^^
1단계 때에는 선생님 말 잘 알아듣고 대답도 잘했었는데..
4단계 들어와서는 버벅거리고 잘 못알아 들어서 선생님의  실망하는표정이
항상 마음에 걸렸었어요~ㅠㅠ
벌써 4단계도 5번밖에 남지 않았네요!!
항상 선생님의 즐거운 수업덕분에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공부 한답니다^^
남은 기간동안 잘 부탁 드립니다!
 また あした ~ ♡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실망한적 없는데...ㅋㅋ 수업은 남은 5번을 더 재밌게 하면 되니까~~ 열심히 마무리 해봐요~~^0^/
안경미 2009.07.2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