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벌써 2달이 지났네요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희영상~~~ 완전 오랜만이에요*^^* 우리반 엘리트였잖아요~~ㅎㅎㅎ 결석만 안하면 잘 할 수 있을테니까 아무쪼록 건강관리 잘 하고~ 외국어는 매일매일 하는게 제일 중요해요~~~ 가끔씩 7층에도 얼굴 보여주고 하세요~(^-^)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하는 센스~!
김혜영 2009.07.2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