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그동안 감사했어요*^^*
4개월 동안 수고하셨어요~~
진희 샘께도 전해주셔요~
고민고민 하닥 브릿지반에 들어갔어요.
엄청 고생하고 있어요 풋.
역시 제가 또 젤 못하더라구요 ㅜㅜ
브릿지 재밌긴 한데 부족한게 넘 많아서 힘들어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보라さん。 아름다운 보라さん을 모습을 볼 수 없어 너무 슬퍼용. 브릿지でも、頑張ってください。
이미란 2009.07.2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