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너무나도 꼼꼼했던 선생님의 강의 ^^
강의 자료도 꼼꼼하게 챙겨주시구.. 너무 좋았어요.
끝나고 들으면서 다시 짚어주시는 것도 좋았구요...^^
제가 좀 더 열심히 했다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
즐거웠어요~~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우리 밝은 민정상~~~ 수업시간에...충~분~히 열심히 하셨답니다..^^ 겸손의 말씀을..하시다니..ㅋㅋ 지금 하시는..jpt공부도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김은정 2009.07.3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