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
|
||
|
아주 재밌게 일본어를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리도 잘 해주시고요. |
||
|
하하핫!^^; 감사감사~ (__)(^^)
|
이서현 | 2010.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