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달 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선생님 수업을 듣고 일본어 기초를 튼튼하게 다지게 됐어요..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 주셔서 어려움없이 수강하였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강의 계속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카리스마 동근さん4단께까지 쭉 열공하셔서 또 만남 좋겠네요~~~ 화이또
서정우 2010.06.2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