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
||
|
안녕하세요.
한달 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선생님 수업을 듣고 일본어 기초를 튼튼하게 다지게 됐어요..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 주셔서 어려움없이 수강하였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강의 계속 부탁드립니다... |
||
|
카리스마 동근さん4단께까지 쭉 열공하셔서 또 만남 좋겠네요~~~ 화이또
|
서정우 | 2010.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