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 브릿지1단계-월수금
선생님 !!!
안녕하세요 ~!!
베이직부터 차근차근하다보니 브릿지 1단계를 듣게 됐는데요 ~
베이직부터 차근차근했지만 그래도 머릿속으로는 정리가
잘되지 않던 문법들 !!
그리고 대화를 많이 해보지 않아서 어색했던것들을
브릿지 1단계를 들으면서 많이 좋아졌어요 !!!
특히, 일본인처럼 이야기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
2단계에서도 더 열심히 할게요 !!
전체 댓글 (1)
ㅋㅋㅋㅋㅋ 호주 가는 여자~^^ 준비는 잘 하고 있죠!!^^ 언제나 큰 목소리로 적극적으로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보면 어디가서도 잘 살것 같아요~^^ 이것 저것 준비할 것도 많을텐데 빠짐없이 와서 아조!~~~ 열정적으로 참여해줘서 쌤도 아주 감사^^ 호주가기전까지 화이팅!! 호주가서 일본 남친 사겨~후훜ㅋㅋㅋㅋㅋ
손홍란 2011.05.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