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초중급독해 - 세컨드스텝(월수금)-짝
|
|
|---|---|---|
|
2달 과정중 1달 수강 후....
|
||
|
우선 1달동안 열심히 강의해주신 선생님께 감사의 드립니다.
저는 JPT 점수가 필요해서 JPT 600반 수강하러 왔다가 수준이 너무 떨어져서 JPT 수업은 못듣고 학원에서 추천해주는 세컨드스텝을 수강하게 되었는데 수강초기에는 무리를 해서라도 JPT 수업을 듣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고민도 살짝했었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수강하기를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문법을 정리하고 이를 바탕으 로 독해를 통해서 배운 문법을 다시한번 확인하게 되니 기억에 오래 남는거 같고, 1번이지 만 읽었던 지문을 직접 듣는 시간이 있어서 청해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암튼 지난 1달간 개인적으로는 이 수업이 많이 도움이 된거 같습니다. 2달 과정이니깐 이번달도 열심히 해서 얼른 원하는 점수 따고싶네요... 이수업 잘 듣고나면 원하는 점수 딸수 있을거 같은 자신감도 생기네요~~ 선생님 이번달도 저번달 처럼 잘가르쳐 주십시요~~^^ |
||
|
성학상, 한달동안 빠지지 않고 세컨드스텝 열심히 수강해주셔서 감사헤요^-^
학원이 처음이라고 들었는데, 독학하시다가 학원다니시니까 어떠신가요?
좀더 체계적으로 넓게 볼 수 있어서 좋으시죠??
암튼 세컨드 스텝 남은 한달과정도 잘 정리하시고, JPT 실전대비반에서 또 뵈여^--^
|
박혜정 | 2011.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