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입뽀입뽀 단계별 - *입뽀입뽀 4단계(화목금)
|
|
|---|---|---|
|
고민하지 말고 들으세요!
|
||
|
회사 때문에 복습할 시간이 많지 않았는데도
이정민 선생님이 워낙 중요한 부분을 잘 짚어주셔서 좋은 점수로 4단계 수료할 수 있었어요. 특히 좋았던 점: 1. 발음을 정확하게 교정받을 수 있다. 조금이라도 뭉개지는 발음이 있다면 즉시 교정해주셔서, 애매하게 넘어가는 일 없이 제대로 발음을 익힐 수 있었어요. 2. 헷갈릴 만한 포인트를 메모해둘 수 있다. 4단계에선 워낙 다양한 문법을 배워서 수업을 듣고도 사실 시간이 지나면 까먹기 마련인데, 핵심을 기억하기 쉽게 메모하도록 알려주셔서 나중에도 책을 보며 복습하기 좋을 것 같아요. 3. 프로페셔널한 수업 진도를 나가는 데 있어서 한 번도 쫓긴다고 느끼는 일이 없었습니다. 선생님이 시간분배를 그만큼 완벽하게 하셨기 때문인 것 같아요. 혼자 공부할 때와 큰 차이를 느끼고 싶다면 고민하지 말고 들으시길 추천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