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입뽀입뽀 단계별 - *입뽀입뽀 4단계(화목금)
즐겁고 정확하게 수업했어요!
정리 안된 채 알고만 있었던 일본어를 선생님께 배우면서 제대로 정리하며 재미있게 배웠어용! 헷갈릴 만한 부분은 잘 찝어서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문법뿐만 아니라 회화도 조금씩 해서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