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브릿지 - 브릿지1단계
즐거운 수업!!!^^

말하는게 어색했던 저에게 브릿지~ 특히 손홍란센세의 수업은 정말 재밌고,
기억에 오래 남는 그런 수업이었습니다!!^^
잣은 결석으로 포기할법도 한 저를 꼭 붙잡아주시고,
못 배운 내용이 있으면 다음날 수업 전10분 정도의 시간을 할애해 간단한 복습을 통해 가르쳐 주시고!!! ㅋㅋㅋㅋ
그래서 하나도 빠짐 없게끔 다 배워 가도록 가르쳐주신 그런 수업이었습니다.
또 센세~의 재미있는 입담과 너무 자~알 알겠는 예문으로 문법도 귀와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고!! ^^
덩말 두달이란 수업 시간이 빨리 지나 간 것 같은 그런 좋은 수업이었습니다.ㅋㅋ
말하기를 이제 막 시작하신 분이나, 쑥스러움을 많이 타시는 분, 또는 말하기에 어색하신 분들 모두에게 꼭 센세~ 수업 추천합니다!!!!!!!!!!!  ^___________^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