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x) - 베이직 1단계(화목금) [주3일]
|
|
|---|---|---|
|
새벽을 깨우는 일본어
|
||
|
등록도 어렵게 했고 이리저리 헤매고 다녔지만
그렇게 헤맨 보람이 있는것 같습니다. 아침잠이 엄청 많은 저에게 있어서, 새벽 6시 50분에 수업을 듣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였습니다. 하지만, 일본어가 너무 재밌어서 알람이 울리기도 전에 눈이 떠졌다는 ^^ 하지만 오직 일본어때문만은 아니였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선생님과의 새로운 만남, 그 속에서의 배움의 기쁨이 저를 그 새벽에 일어날수 있게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인간적으로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그 새벽에 링거 맞고 수업을 오시는 선생님의 모습이 저에게는 백마디 빠지지 말라, 늦지 말라는 말보다 더 효과적이였던것 같습니다. 말도 잘통하고, 항상 저보고 재밌다고 해주시는 용민 쌤~ 인생에 있어서 좋은 선생님 더불어, 친구가 생긴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일본어 수업, 용민 선생님은 수업, 선생님 그 이상이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