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미카미센세 짱!!!

회화 수업을 처음 듣게 되었는데 미카미센세를 만나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매일매일 프린트물로 과제도 내주시고 수업준비도 꼼꼼히 해오셔서 감동했어요>.<


훈남 미카미센세^.^


한달동안 감사했어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