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미카미센세 짱!!!
|
||
|
회화 수업을 처음 듣게 되었는데 미카미센세를 만나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매일매일 프린트물로 과제도 내주시고 수업준비도 꼼꼼히 해오셔서 감동했어요>.< 훈남 미카미센세^.^ 한달동안 감사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