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미카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미카미 선생님,

한 달 동안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변해 주시고, 애매한 부분 그때그때 정리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해서 4단계에서 "주입식 교육"에 대해서 토론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