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미카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미카미 선생님, 한 달 동안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변해 주시고, 애매한 부분 그때그때 정리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해서 4단계에서 "주입식 교육"에 대해서 토론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