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브릿지 - BRIDGE 군군 6단계(매일반)
이뽀이뽀 박경미쌤~~^^

 


 


센세~~ 곤방와~~^^


 


보미에요~~ㅋㅋ 오늘 패스카드 전해주셧 절 잘 긍긍단계로 보내주셔서 감사해용>_< ㅋㅋ


다른 시험준비때문에 3단계 속성 첫 2주기간을 오전수업가궁~~


4단계 속성기간에는 막판에 감기가 넘 심하게 걸리는바람에 많이 못뵈었지만 ,ㅠㅠ


엄청 아파서 링거까지맞구 오셔서 투혼강의!!! 감동이엇어요~~~


 


오늘은 데이트룩으로 이쁜모습 봐서 이이데시따~~!!^ .^*


 


센세 항상 웃으시며 강의하시궁, 이야기하다가 자연스럽게 일본어 문법 사용한 질문덕분에


복잡하 4단계 문법 잘 익힐수있었습니당~~^. ^*


 


 


아리가또 고자이마시따~~ 몇개월 후엔 유창한 일본어로 대화해보아욧! ㅎㅎ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