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스노하라 선생님 최고!! :)
|
||
|
すのはら先生、おつかれさまでした。 언제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시는 스노하라 선생님 ^^ 선생님 덕분에 일본어를 더욱더 재밌게 공부할수 있게 된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동그랗게 눈을 뜨고 저희들 얘기를 차분히 들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매 수업시간이 즐겁고 행복했어요. :) 일본어 수업은 저한테 있어서 하루일과를 기분좋게 마무리하는 힐링캠프 같다고나 해야할까요. 스노하라 선생님이 그런 기분좋은 분위기를 이끌어주셨기 때문에 일본어 수업 가는게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즐기면서 공부를 할수 있었어요. 3단계는 더욱더 어렵겠지만 2단계때보다 더 열심히 복습하고 예습해가서 더욱더 좋은 학생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한달동안 너무 수고하셨고 앞으로도 계속 연락하면서 지내요 先生 ^^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